미국 오하이오주 리마 기관차 공장에서 M4A1 셔먼 전차의 컨티넨탈 R-975 C형
공랭식 9기통 가솔린 레디얼 항공기 엔진을 수리하는 엔지니어 - 1942년 11월
2차 세계대전 당시 가장 치열한 격전지 중의 한곳이었던 이탈리아 몬테카시노에서
M4 셔먼 전차의 엔진을 수리하는 미 제 79 병기 중대의 엔지니어들 - 1944년 2월
노르망디 상륙작전 D-데이 당시 M4A1 셔먼 전차에 새로 교체시킬
컨티넨탈 R-975 C4 형 가솔린 엔진을 박스에서 꺼내는 영국군 엔지니어들 - 1944년 6월
2차 세계대전 말기 연합군의 코브라 작전 기간 중 노르망디 르 떼열르(Le Teilleul)에서
미 제 2 기갑사단 제 66연대 소속의 허리케인이 별명인
M4A1 셔먼 전차에 컨티넨탈 R-975 C4 형 새 엔진을 크레인에 걸어 엔진룸으로
이동시키는 미국 상용차 전문 회사 켄워스사의 M1A1 중장비 차량 - 1944년 8월 16일
M4A1 셔먼 전차의 298 킬로 와트 400마력의 컨티넨탈 R-975 C1 형 9기통 공랭식 래디얼 항공기 가솔린 엔진
M4A1 셔먼 전차의 컨티넨탈 R-975 C4 형 9기통 공랭식 래디얼 항공기 가솔린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