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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S-4 러시아 5세대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 -Russian Floating medium conveyor of the fifth generation PTS-4

슈트름게슈쯔 2017. 8. 20. 10:20



러시아군 PTS M 10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 - 2014년





러시아군 PTS M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의 후부 스크류 - 2008년 5월 4일 




러시아군의 PTS -3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 2007년 옴스크 




러시아군  PTS-3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의 신형 후부 스크류 - 2007년 옴스크 








러시아군의 5세대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 PTS-4



PTS-4 Duplo 수륙 양용화물 차량은 러시아 군대와 수출 물동량의 

가능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민간 벤처 기업애서 개발되었다. 

그것은 러시아 군대및 일부 다른 국가에서 사용되는 노후화 된 PTS 및 

PTS-2 수륙 양용화물 차량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었다. 

PTS-4 차량은 2007년에 처음 공개되었다. 

2011년 이 수륙양용차량은 러시아 군의 테스트에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그것으로 PTS-4 차량을 공식적으로 2013년부터 양선을 시작하기로 동의했던 것이다.

 PTS-4 차량은 사실상 이전 PTS-2 차량의 추가 개발 형태의 차량이기도 하다. 

PTS-4 수륙 양용 차량은 화물, 부대, 포병, 정찰용및 순찰 차륜형 전투차량을 

습지와 장애물이 많은 지역및 오프로드에서 수송을 원활히 시킬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수륙양용 차량은 해상 상륙 작전에 이용하거나 상륙함에서 육로로 화물을 수송 할 수 있다. 

   PTS-4 수륙양용 차량은 상자 형의 개방된 방수 선체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 PTS-3 모델에 비해 최대 적재 용량이 향상되었다. 

  PTS-4 수륙양용 차량은 육지에서 12 톤 무게까지 

그리고 수상에서는 18 톤 무게의 화물을 수송 할 수가 있다. 

차체에는 로딩 및 언 로딩 작업을 위한 후방 램프가 있으며

뒤쪽 화물 구역은 캔버스 커버를 씌워 덮을 수 있다.

   PTS-4 수륙양용 차량은 완전히 밀폐된 장갑차 구조이기도 한데 

차체 장갑은 소형 무기에서 발사된 포탄및 포탄 파편으로부터 보호된다. 

기갑 전방 통제실은 차체 뒤쪽 화물칸 구역에 있는 수송 인원과 차량을 어느 정도 보호한다. 

조종석에도 NBC 보호 장치가 있는데 그것은 지휘관과  차량의 조종수를 보호다.

러시아의 PTS-4 수륙양용 병력수송 차량은 구형 PTS-1 차량과 

PTS-2 차량을 대체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PTS-4 차량은 840 마력의 강력한 멀티 연료 엔진을 장착하고 있어서 

수륙양용으로 육지와 수상에서 운용시 양질의 기동성을 발휘한다.

그리고 차체에 설치된 연료 탱크안의 연로만으로 10.5 시간 동안 

수상 운행을 하거나 육지에서 600km의 주행거리를 가진다.

PTS-4 차량의 현가장치는 이전 모델과 달리 

 T-80 전차의 서스펜션 부품을 사용한다,.

PTS-4 차량의 무장은 차체에 차폐된 형태로 400발 실탄 적재수의 

원격 제어 작동 시스템의 50구경 12.7mm기관총이 1정이 장착되어져 있다.

 


러시아군의 PTS-4 수륙양용 병력수송 장갑차의 재원 


출시년도 -2013년 

분류- 수륙양용 수송차량(Fording Amphibious)

구성- 궤도 & 스크류 

인원- 2 (조종석 1 + 1)

중량 - 33.1톤 (비적재시)

적재 용량- 12톤 (육지)

적하 용량- 18톤(수상)

길이(전장) - 8.3m

너비(전폭) - 3.3m

높이(전고)-3.2m

엔진 V-84MS 디젤 엔진 

출력 840 마력 

최고 시속(육지) - 60 km / h 

최고 시속(수상)- 15 km / h 

주행 거리 60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