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전차 박물관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FM /31 바퀴& 궤도 혼합형 경전차 - Swedish Stridsvagn Strv FM/31 wheel-cum-track Light tank

슈트름게슈쯔 2018. 6. 26. 15:30



스웨덴 랜즈베르크사에서 제작한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 시제형의 요철 지형 주행 테스트 - 1931년 


 










1930년대 초반기 스웨덴 육군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의기동 테스트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의 제원 


Weight: 11 t
Length: 5,20 m
Width: 2,15 m
Height: 2,22 m
Engine: Maybach DSO 8 (150hp, gasoline)
Armament: 37mm Infkan m/34
Maximum speed forward: 40 km/h
Armour: 8-24mm
Crew: 4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FM /31 바퀴& 궤도 혼합형 경전차 시제형의 요철 지형 궤도 주행 테스트 - 1934년  


스웨덴 랜즈베르그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 제작 공장 - 1934년 







궤도& 바퀴 혼합형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의 제원

Weight: 11,5 t
Length: 5,20 m
Width: 2,45 m
Height: 2,5 m
Engine: Maybach DSO 8 (150hp, gasoline)
Armament: 37mm Infkan m/34
Maximum speed forward: 35 km/h (75kph on wheels)
Armour: 8-14mm
Crew: 4



1934년에 제작된 스웨덴의 바퀴& 궤도 혼합형 스트리드바건(Strv) fm / 31경전차는  

랜즈베르크사의 시제형 휠 트랙 혼합형으로 제작한 경전차의 설계였다. 

스웨덴 렌즈베르크 사의 이러했던 시도는  바퀴 & 궤도 혼합형 설계와 

기존의 궤도 설계를 비교하기 위해 제작되었지만 

차량 제작 완료후 테스트 결과 궤도 주행의 

현가 장치 역할이 대체로 향상되었다고 판명되었지만 

차량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선언했다.

 이 후 스트리드바건(Strv) fm / 31 바퀴& 궤도 혼합형 경전차는

 1940년까지 스웨덴 육군의 훈련 차량으로 사용되었다.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 - 2016년 7월 13일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궤도& 바퀴 혼합형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