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랜즈베르크사에서 제작한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 시제형의 요철 지형 주행 테스트 - 1931년
1930년대 초반기 스웨덴 육군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의기동 테스트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의 제원
Weight: 11 t
Length: 5,20 m
Width: 2,15 m
Height: 2,22 m
Engine: Maybach DSO 8 (150hp, gasoline)
Armament: 37mm Infkan m/34
Maximum speed forward: 40 km/h
Armour: 8-24mm
Crew: 4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스트리드바건 M /31 경전차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FM /31 바퀴& 궤도 혼합형 경전차 시제형의 요철 지형 궤도 주행 테스트 - 1934년
스웨덴 랜즈베르그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 제작 공장 - 1934년
궤도& 바퀴 혼합형 스웨덴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의 제원
Weight: 11,5 t
Length: 5,20 m
Width: 2,45 m
Height: 2,5 m
Engine: Maybach DSO 8 (150hp, gasoline)
Armament: 37mm Infkan m/34
Maximum speed forward: 35 km/h (75kph on wheels)
Armour: 8-14mm
Crew: 4
1934년에 제작된 스웨덴의 바퀴& 궤도 혼합형 스트리드바건(Strv) fm / 31경전차는
랜즈베르크사의 시제형 휠 트랙 혼합형으로 제작한 경전차의 설계였다.
스웨덴 렌즈베르크 사의 이러했던 시도는 바퀴 & 궤도 혼합형 설계와
기존의 궤도 설계를 비교하기 위해 제작되었지만
차량 제작 완료후 테스트 결과 궤도 주행의
현가 장치 역할이 대체로 향상되었다고 판명되었지만
차량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선언했다.
이 후 스트리드바건(Strv) fm / 31 바퀴& 궤도 혼합형 경전차는
1940년까지 스웨덴 육군의 훈련 차량으로 사용되었다.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 - 2016년 7월 13일
스웨덴 아르세날렌 군사 차량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궤도& 바퀴 혼합형 스트리드바건 FM /31 경전차